About

Korean Institute of Computation, Design and Technology

한국 컴퓨테이션 + 디자인 + 테크놀로지 컨퍼런스

KICDT(Korean Institute of Computation, Design and Technology) 컨퍼런스는, 디자인과 기술진보 그리고 컴퓨터를 활용한 디자인의 혁신과 지식과 경험의 전파를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우리 컨퍼런스는 학문적 연구 그리고 현업에서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며,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건축, 도시, 프로덕트, 시각, 인터액티브 디자인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기술과 컴퓨테이셔널 방법론을 연구, 전파, 교육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디자인 산업의 변화와 요구를 이해하여, 컴퓨테이셔널 디자인 그리고 디자인 기술발전에 기여하는 젊은 컨퍼런스입니다.


본 컨퍼런스는, 컴퓨테이셔널 디자인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1) 학술대회를 통해서, 학문적 실무적 연구와 적용의 성과를 나누고 있습니다. (2) 컴퓨테이션 + 디자인 + 기술의 교육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3) 누구나 관심이 있는 디자이너라면 컨퍼런스 멤버가 되어 토론, 학습, 공유를 통해서 디자인산업에서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Contact us

info@kicdt.org

오픈카톡방: https://open.kakao.com/o/g9lXR2hb (비번: kicdt)